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고객여러분께 전해 드리는 로그의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젤 수리 및 A/S 보증 정책 안내
작성자 트래블아이콘 (ip:)

<로젤 수리 및 A/S 보증 정책 안내>


모든 로젤® 제품은 당사의 최고 품질 및 테스트 표준을 준수하여 제조됩니다. 로젤의 가방 및 캐리어에 대한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젤 캐리어 보증 정책>


모든 캐리어는 구입일로부터 10 년간 품질보증되 부자재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이 제한적인 보증은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한 컬렉션인 Arrowhead, Groove, Groove 2, Inroads, Lucid, Octa, Octa2, Streamline, Horizon, Horizon Limited Edition, Kozmos, Essence, Wave, Carapace, Hatch, Nimbus, Exos II, Exos III, Vita, Luna, Rando, Lumo, Cubo, Novigo 제품의 원 구매자 또는 선물 수령자에게만 적용됩니다. 특정 지역에서 특별히 개발되고 판매 된 컬렉션은 현지 총판이 보증을 책임집니다.


단, 로젤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해찬무역에서 2016년부터 직접 수입하여 판매한 적이 없는 Arrowhead, Inroads, Horizon, Essence, Wave 외 2016년 이전 제품은 부품 수급이 어려워 사설 A/S센터를 이용하시길 요청드립니다.




다음 상황에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인증서가 분실되거나 지워졌거나 손상되었거나 판독 할 수 없는 경우
  • 무단 변경 및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 운송 중에 제품이 극한의 온도, 산, 용제, 습기, 정상적인 마모 및 취급이 불량한 경우


* 제3자 교통 손해의 경우 도착 목적지의 항공사 또는 여행 단체에 연락하십시오.


로젤은 언제든지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로젤 가방 보증 정책>


로젤의 가방 컬렉션은 구입일로부터 10년간 보증되며 부자재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다음 상황에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인증서가 분실되거나 지워졌거나 손상되었거나 판독 할 수없는 경우
  • 무단 변경 및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 제품을 정상적인 조건에서 설계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으며 극단적인 온도, 산, 용제, 습기, 과도한 햇빛 노출 및 부적절한 클리닝 제품 사용과 같은 부적절한주의 또는 오용이 된 경우


단, 로젤의 가방 컬렉션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정상적인 마모 및 찢김이 발생합니다.

  • 극단적인 온도, 산, 용제, 습기에 노출
  • 직물 마모
  • 찢김 또는 생활 흠집
  • 지퍼 또는 직물 산화
  • 얼룩 (수성유, 유성유, 먼지, 잉크 등)


한정판, 현지 시장 용으로 개발된 가방 또는 특수 소재로 제조된 특정 컬렉션은 10년 글로벌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이 경우 가방에는 1년의 전세계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Urbo Vachetta 및 Urbo Classic에 적용)


로젤은 언제든지 이용 약관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가방이 어느 컬렉션에 속해 있는지 확실하지 않거나 제품에 적용되는 보증을 확인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로젤 제품 수리 여부 결정 과정>


로젤은 제품의 보증 기간 및 수리 여부를 다음과 같은 결과로 결정합니다.


A)문의 제품이 보증 범위에 포함되며,

  • 제품을 수리 할 수 있는 경우:

공임비 및 국내 배송비만 부과하여 수리후 반환됩니다. 단, 제품의 원천적인 하자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 제품을 수리 할 수 없는 경우:

동일한 제품에 재고가 있는 경우, 로젤은 교체품을 발송합니다.


B) 문의 제품이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며,

  • 제품을 수리 할 수 있는 경우:

제품을 수리하지 않은 상태로 돌려 보내거나 부품비 및 공임비, 국내 배송비를 부담하여 수리 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수리 할 수 없는 경우:

다시 반환해드립니다.



<연락처>


이메일 또는 로그 카카오톡으로 파손 발견 일자, 파손 내역, 구매처, 구매날짜, 품명, 사이즈, 색상, 사진 등을 기재해주시면 저희가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해찬무역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지길 49 (우)04083 이상빌딩 3층

이메일: info@logue.co.kr

전화번호: 02-6958-599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