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02-6958-5994


고객상담: AM 10:00 - PM 06:00
점심시간: AM 11:30 - PM 12:30


계좌안내


국민 762301-04-277411

예금주 : 주식회사 로그아이앤씨

  • 유럽여행 도난방지 필수 아이템 균일가전 로젤 11차입고 예약판매 할인 EVENT!로젤 전체보기게릴라 액션캠 신규입점11월11일 11%추가할인!미토도 블랙프라이데이로젤 블랙프라이데이기획전  
  •  
  •  
  • 자주 묻는 질문/FAQ

  •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안내
작성자 로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

1.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브랜드마다 이용하는 택배사가 상이합니다. (로젤/로그 ->CJ대한통운)



2.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2시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일부 재고사정에 따라 익일 출고되기도 합니다.


3. 상품 수령했는데 상품이 파손되어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계정으로(@logue_travel)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파손 부분 사진 첨부하여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아요.


송장 추적이 가능한 단계는 허브에 도착해 스캔에 찍히는 순간부터 입니다.


택배사의 물류량이 급증하여 택배사 허브(터미널)에 미쳐 타지 못한 경우, 미추적될 수 있습니다.

 

보통은 1일 정도 허브에 잡혀 있을 수 있으며 만일 2일이상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2-6958-599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