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 수화물 인도장에서 파손 발견 시 24시간 이내 항공사에 파손 정도를 알려주신 후 클레임에 필요한 서류를 본사 고객센터(02-6958-5994)에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파손에 대한 배상 여부는 각 항공사 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항공사의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청 시 필요사항 : 이름, 제품코드, 구매날짜, 파손부위)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