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 품질보증서(워런티카드)를 지참하셔야 AS 접수가 가능하며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내역서나 구매영수증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의 부품을 한국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보유되지 않은 부품을 수급하기 위해서는 품질보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 부품을 해외에서 수급해야 할 경우 2~3개월 정도 소요되며, 부품을 수급하지 못할 경우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