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주문 후 결제완료 된 상품에 품절 안내를 받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로그 (ip:)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재고가 소량 남았을 시 시스템상 실시간 품절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상품 품절 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대체 색상 및 재입고 일정을 안내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