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로그 (ip:)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 송장 추적이 가능한 단계는 허브에 도착해 스캔에 찍히는 순간부터 입니다.

 

- 택배사의 물류 량이 급증하여 택배사 허브(터미널)에 미처 타지 못한 경우, 미추적될 수 있습니다.

 

- 보통은 1일 정도 허브에 잡혀 있을 수 있으며 만일 2일 이상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2-6958-599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