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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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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Q. 본체 파손 및 지퍼는 왜 무상수리가 어려운가요?
작성자 로그 (ip:)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캐리어의 수선범위는 기본적으로 부품 교체가 가능한 잠금장치, 바퀴, 핸들, 손잡이, 지퍼고리 등의 부속류만 해당됩니다.


-본체 손상의 경우, 전체 교체를 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으며 새 상품과 동일한 작업이므로 AS가 어렵습니다.


-만일 항공사 수화물 이동 과정 중 항공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해당 항공사에 24시간 이내 클레임을 하시는 것을 권유드리며 여행자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험사 측에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항공사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수리불가확인서를 써드리오니 고객센터 (02-6958-599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지퍼의 경우, 지퍼 전체를 뜯어낸 후 특수 재봉틀로 수선이 진행되기 때문에 공정과정이 까다롭고 국내에 1-2대 밖에 들어와 있지 않아 수리가 어려우며 진행하게 되는 경우 평균 15-2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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