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국내에서 산 제품은 해외에서 AS가 가능한가요?
작성자 로그 (ip:)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 구매시 받은 보증서(워런티카드)를 지참하셔야 해외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로젤 공식 홈페이지(https://www.lojel.com)를 통해 AS 접수하시면 최대한 편리한 방향으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국가별 연락처 확인 https://www.lojel.com/stores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